KOMAF
KOMAF
KOMAF

소식/보도자료

[보도자료] 포스트 코로나 시대, 비대면ㆍ비접촉 트렌드에 맞춘 ‘2020 무인시스템산업전’ 개최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최고관리자
댓글 0건 조회 404회 작성일 20-04-29 18:19

본문

포스트 코로나 시대, 비대면ㆍ비접촉 트렌드에 맞춘 ‘2020 무인시스템산업전개최

- 무인시스템산업전(언맨드코리아: Unmanned Korea), 915~18일 킨텍스서 첫 선

- 한국산업전람, 국내 최대 산업박람회인한국산업대전(THE TECH)’의 특별전으로 동시 개최

 

온라인쇼핑·원격의료·교육·금융 등 전 세계적으로 비대면, 비접촉 이른바 언택트(Untact)산업이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 시티 라이프에 적용 할 무인시스템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핵심기술, 솔루션, 기자재 등을 소개하는 전문 비즈니스 전시박람회인 '2020 무인시스템산업전이 경기 고양의 킨텍스(KINTEX)에서 오는 9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개최될 예정이다.

또한 산업지능화 및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국내 최대 산업박람회인 ‘2020 한국산업대전(THE TECH)’이 동시 개최되어 기계-IT 융합의 다양한 첨단기술과 최신 제품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.

 

언택트시대에 발맞춰 첫 선을 보이는 무인시스템산업전무인기술, ▲무인기기, ▲무인솔루션, ▲무인이동체, ▲기타 비대면 및 비접촉 무인 시스템 관련 구성 기기 등을 총 망라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.

최근 비대면 및 비접촉 관련 산업에 대하여 정부는 코로나19 사태를 겪으면서 우리의 비대면 산업 발전 가능성에 세계를 선도해 나갈 역량이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"면서, “상품과 서비스의 비대면 거래, 비대면 의료서비스, 재택근무, 원격교육, 배달 유통 등 디지털 기반의 비대면 산업을 적극적으로 육성해야 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.

행사 관계자는 이처럼 비접촉 시대가 가속화 되고 있는 '언택트산업의 성장 전망 속에서 수많은 기업들이 기술개발 및 강화에 나서고 있으며, ‘무인시스템산업전을 통해 이러한 시대변화 흐름과 산업적 진화를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.

또한 참가 기업과 바이어를 디지털 매칭기술로 완벽히 연결하여 기업이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국가대표 프미리미엄 산업박람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.

 

무인시스템산업전은 한국기계산업진흥회와 한국산업전람이 주최 및 주관하며 전시회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고 한국산업전람에서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참가비 일부를 지원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.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